Forecast review (동영상 캡쳐분)

0818 09:30 진행 

박준호팀장(제이콥) 참석

- 월단위 Head count 

- 무급휴가  

- 빌드플랜 대비 인건비 영향 

  : 리시빙 - 지알,풋어웨이, 피킹(피킹,콘솔리데이션)의 인원 변경이 많음

 * 피커가 지게차 타는 인원 12명 

    지게차 22명 

    12월 부터 진행 

고객사는 인원을 줄이고 싶어함     

고객사는 멀티펑션으로 소화 하기를 원함 

Q. 천안물류 인바운드 운송?

피킹 서포트그룹 ==> 왓쳐,이송 작업,미화  


지난 주 헤리 rcca

R&R  조직도 관련 내일 2시 미팅, 수요일~목요일까지 진행 


== 의 견 ===

데이터 게더링 필요 

포케스트 헤드 카운트가 가장 중요. 생각보다 세밀하지 않음 



갭에 대해서 사유에 대해서 명확하게 할 수 있게 준비

헤드카운트 뿐만아니라 일 단위 비용 까지 데일리 레포트 템플릿을 업데이트 ( 스팟트럭이나 특이 운송비용, 현장에서 받아서 축적하는 것이 좋을 듯 

우선 넥스트스텝으로 진행 

우선 포케스트에 대해서 


운송 진영 코스트 



FCST = Forecast 






ZWORKLIST